《■■■■|ㅡ●▅█▅▇▆

언제까지 말로만 하니까 쳐 안해주지?

아크패시브때도 예열 현타 말 나왓었고

x키로 완화해주긴 했지만 예열완화는 아예 손도 안 대주더라

처단자도 해보면 뭔가 나사하나 빠진 느낌이고

다른애들 뽑기걸려서 밸패받아 레이드 편하게가면

버려진 우리는 어떡하란거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