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0:24
조회: 142
추천: 0
망소빙 질문안녕하세요. 소울이터 키우는 유저입니다.
광사부하다가 망소빙이 핫해서 망소빙으로 넘어갔었는데, 남들 1.3배율 나온다고 할때 저는 1.05배밖에 트리시온 안나오고.. 밑줄도 거의 못먹더라구요 제가 뭘 잘못하고있는지... 보통 각물먹고 조우사이클은 데스오더>소울드레인>데스야드>베스(운명)>길로틴 던지고 사신화 후 아글>길로틴 베스티지 시너스(데피)>아글>데스오더 깔고 길로틴쓰자마자 소울드레인 아덴 사이클은 오더 야드 아 글 >길로틴 시너스 베스 베스> 데스오더,야드,소울드레인 이렇게 하고있습니다. 사신화 나오면서 소울드레인 쿨감도 받으면서 나오고있고한데 딜이 너무 안떠요 ㅠㅠ.. 도와주실수있나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