닼센은 여전히 구리려나요 광사부가 더 쌔려나..피통많고 오래패는 레이드에서도 닼센보단 광사부려나 ㅋㅋ..무공 도전할거라 망소빙은 무서워서 못하겠고 참 미치겠네요 무공하실분들 망소빙으로가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