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04-18 12:07
조회: 58,401
추천: 102
로스트아크가 게임인지 일인지 자가검사 하는법로요일만 되면 재밌는 레이드할 생각에 기분좋게 로아를 킴
-> 로아가 게임임 로요일만 되면 사이버유격할 생각에 월요병 걸린것처럼 힘이 빠짐 -> 로아가 일임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은하에 서겠다.
[Imitations] 타대의 쓰레기, 점화가 인수분해 되겠다.
[Akhoon] HAWKEYE N... 그냥 DIE
[더워요33] 무적00......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우주에 서겠다.
[전방] 항상 박던 전방을 박을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