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04-22 02:08
조회: 65,373
추천: 159
유각<< 이새끼도 진짜 실패작임핫했던 보석나이스단이 왜 생겼는지 왜 시기의 대상이 됐는지
그만큼 시즌2,3 보석시스템이 오래 자리잡고 있었기때문임 ㅇㅇ 지금유각? 벌써부터 싼캐릭이랑 비싼캐릭 나뉘고 그로인해 갈등도 있고 시기 부러움 질투 모두 공존하는게 나이스단 상황이랑 완전 똑같음 보석시스템 개편으로 나이스단해야하는 억울한 상황 해소시키기 위해 준비중이라는 말 이걸 시즌3 유각 시스템 도입하면서 하는게 ㄹㅇ 이새끼들 겜을 안한다는거임 유각통일화 시키려고 폿딜 섞여있던 원정대도 대부분 딜6 폿6로 통일되고 더 나아가서 보석나이스단보다 더 강력하게 유각겹치는 캐릭풀로 나이스단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 됐음 유각 한두푼함? 싼거 20~40장 읽을 수 있다쳐도 메이저캐릭 최소 60장정돈 거의 돈삼백이상 듬 ㅋㅋ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전방] 전!!방!!
[물음표사람] 사멸의 똥, 절제가 뿌직뿌직 뿌다닥 뿌르륵.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반달가면은 부활할 것이다.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