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08-13 21:58
조회: 618
추천: 0
배달이 오래걸리면 진짜 너무 무섭당 ~주문후 15분만에 배달시작 떠서 와 금방오겠네 ~ 라고 생각했는데
25분후에 도착하니깐 먼가 아쉬워 .. 25분 조리하고 15분만에 오면 좋겠다 오는건 똑같은 40분인데 배달이 오래걸리면 좀 그렇긴해 ~
EXP
394,079
(94%)
/ 396,0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
[Imitations] 타대의 쓰레기, 점화가 인수분해 되겠다.
[전방] 항상 박던 전방을 박을게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우주에 서겠다.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은하에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Akhoon] HAWKEYE N... 그냥 DIE
[숙코] HAWKEYE NAVER DIE





게임접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