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류애 개박살날꺼 뻔하고 평소에 잘하다 실수1번나도 그주 날리는건데

무공미션 넣는게 맞냐? 서버도 그때가서 터지면 어케보상하려고

걍 무공미션은 넣지않는게 맞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