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드스택 쌓은 다음에

Z -> 주력기 두 개 -> 빨간게이지 10칸이면 빨간스킬 아니면 짤스킬로 게이지채우기 -> 그러면 초록게이지 충전 다시 Z -> 주력기 두 개

이거 반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