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영수증 1등 직업으로 돌아왔다

그런데 서폿 샛기들 몇 떳어요? 크리떳어요? 안 물어보네 뒤질래?

매크로에 귀여운 이모티콘 세팅해놓은 내 손가락 무안하게 할래?

쉬이발련들 자꾸 초심 안 찾으면 음진 밖에서 원기옥 쏜다?

안 그래도 원기옥 못 맞추면 투사 뜨는데 (111기준)
나랑 같이 사진기사 하고 싶어? 고백이랑 명예도 줄게 물어봐주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