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말 다 죽여버리면 레이드 하고싶은 사람도 못하잖아
편하게 싱글 돌고싶다?ㅇㅋ
근데 보상을 노말이랑 같이줘서 레이드 죽이는건 에바야
ㅅㅂ 뉴비가 와서 싱글 쳐먹다 노잼사 하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