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트 니네는 옆에서 같이 때리기라도 하지

슬레이어는 옆에서 때리는데 같이 때리지도 못하고 구경해야된다니까?

시발 이게 말이되냐고

그래 예열을 다했어 근데 시발 보스가 이제 많이 맞았다고 다음2페에서 보자네? 그대로 떠나 그럼 나는 또 못때려

그렇게 또 처음부터 다시 하라네?

이게 뭔 ㅈ같은 구조냐고

재학이형 시발 형도 월급 예열해서 받던가

끝나면 다시 태초마을 신입이랑 똑같이 받고

에이 싯팔 진짜 글적으니까 더 빡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