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0:31
조회: 177
추천: 0
버스트는 꺼지쇼 슬레이어가 더 급하니까버스트 니네는 옆에서 같이 때리기라도 하지
슬레이어는 옆에서 때리는데 같이 때리지도 못하고 구경해야된다니까? 시발 이게 말이되냐고 그래 예열을 다했어 근데 시발 보스가 이제 많이 맞았다고 다음2페에서 보자네? 그대로 떠나 그럼 나는 또 못때려 그렇게 또 처음부터 다시 하라네? 이게 뭔 ㅈ같은 구조냐고 재학이형 시발 형도 월급 예열해서 받던가 끝나면 다시 태초마을 신입이랑 똑같이 받고 에이 싯팔 진짜 글적으니까 더 빡치네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Imitations] 점화 소서 쌰갈 그냥 갔따버리라는거지?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