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키우다가 복귀하면서 본캐도 좀 바꿔보려는데 수라,드드,충모닉 이중에 고민되서 생성을 몬하겠네ㅋㅋㅋㅋ
재미만 보면 수라인거같은데 좀 어렵나..?돈까스 중수 배럭으로 키우긴했었는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