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2:22
조회: 86
추천: 0
어제 서폿젬 자동 테스트할겸혼돈젬 하나 깍고 자동 눌렀는데 정직하게 10점 오르더라
젬갯수 ㅈㄴ 부족해야 오류 생기는게 확실했네 진짜 젬칸 채울정도조차 젬도 안깍으면서 올려보겠다고 누르는 심보가 오류 아니었을까 ------------------------------------------------------------------------------ ![]() ------------------------------------------------------------------------ ![]()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