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돈젬 하나 깍고 자동 눌렀는데 정직하게 10점 오르더라
젬갯수 ㅈㄴ 부족해야 오류 생기는게 확실했네

진짜 젬칸 채울정도조차 젬도 안깍으면서
올려보겠다고 누르는 심보가 오류 아니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