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본문에 인기생각엔 쿤겔로 성능 측정이 제대로 안되고
눈가루도 쥐어터진 쿤겔 잔재 버스트를 쥐어팰 금손 아니면
쿤겔 딜빵으로 잔재 버스트 티어 나누기는 수긍안한다는거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