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벤평은 문장 못읽는데?

그냥 쉽게말할수있잖아요?

잔재는 딜고점자체는 버스트보다 높음
허나 실전딜은 버스트가 유리할 여지가 큼
너 나 우리는 눈가루가 아님

쿤겔버스트사건은
대가리를 고정해주는 전태가 있다면
허수와 다름이 없음 그래서 잔재가 높게나옴
고점자체는 잔재가 더 높으니까

라고 했으면 어땠을까 싶어요.

그리고 이해도가 떨어진다고 생각된다
쿤겔딜빵< 이거는 어차피 의미가 없고 ...

깔롱하게 세르카&종막&탑 가도될거같은데요?..
버스트가 유리할걸? 대가리가 좀만비틀어져도 잔재는 올백 못치고 버스트만 올백가능한 환경이 나오니까요

그리고 쿤겔도 사실 대가리안잡아주고하면 잔재가 좆발릴거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