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2:23
조회: 264
추천: 0
인기님 말 실수하신거같아요어차피 벤평은 문장 못읽는데?
그냥 쉽게말할수있잖아요? 잔재는 딜고점자체는 버스트보다 높음 허나 실전딜은 버스트가 유리할 여지가 큼 너 나 우리는 눈가루가 아님 쿤겔버스트사건은 대가리를 고정해주는 전태가 있다면 허수와 다름이 없음 그래서 잔재가 높게나옴 고점자체는 잔재가 더 높으니까 라고 했으면 어땠을까 싶어요. 그리고 이해도가 떨어진다고 생각된다 쿤겔딜빵< 이거는 어차피 의미가 없고 ... 깔롱하게 세르카&종막&탑 가도될거같은데요?.. 버스트가 유리할걸? 대가리가 좀만비틀어져도 잔재는 올백 못치고 버스트만 올백가능한 환경이 나오니까요 그리고 쿤겔도 사실 대가리안잡아주고하면 잔재가 좆발릴거같은데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Imitations] 점화 소서 쌰갈 그냥 갔따버리라는거지?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