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3:01
조회: 3,347
추천: 16
대한민국 32강 진출 시나리오 떳다.![]() 존나 어렵네. ㅋㅋㅋ ![]() CPU : I7 12700KF@5.0 CPU COOLER : 3R CSI 360 RAM : G SKILL RGB@4000 32G VGA : GALAX RTX 3080 WHITE OC M/B : MSI Z690 CASE : 3R L600 BLACK MONITOR : LG 32GK850G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Imitations] 점화 소서 쌰갈 그냥 갔따버리라는거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