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화가 나이스단 한개 늘리려다가 걍 키우던 환수사 슈모익 줬는데

곰수사셋팅해놓으니 존나 딴겜하는거 같네ㅋㅋㅋ

예전에 여우4빌드 쓰다가 젬 존나 퍼주길레 곰수사 빌드로 코어받고 하니까

곰탱이 존나 달라댕김

개잼있네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