곱창전골은 밀키트 포장 까서 그냥 끓여주고 야채 추가 하는건데

깻잎은 가게 옆에서 직접 재배한거 따서 넣어주네ㅋㅋㅋㅋ

뭔가 반대로 된거 아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