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로아온까지 질질끌지말고
빠른시일내에 쫌 어떻게 해줬으면 좋겠는데


매번 진화노드 세팅하는것도 귀찮고
가끔 레이드돌고 까먹고 치적 이상하게 다닐때도 있고

일부캐릭은 진화노드 이미 치적 다 뺀 상태라 치적 절대 못받아먹어서 (뭉가도 못드는 음돌상태)
아드 빼거나 해야하고 

같은 파티일때마다 스트레스인데 해결 빨리 안해주나 진짜
라방에서 인지했다면서 이번 로아온에 안해준게 Joat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