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4:21
조회: 91
추천: 0
치적시너지쫌 빨리 개편하면 안되나겨울 로아온까지 질질끌지말고
빠른시일내에 쫌 어떻게 해줬으면 좋겠는데 매번 진화노드 세팅하는것도 귀찮고 가끔 레이드돌고 까먹고 치적 이상하게 다닐때도 있고 일부캐릭은 진화노드 이미 치적 다 뺀 상태라 치적 절대 못받아먹어서 (뭉가도 못드는 음돌상태) 아드 빼거나 해야하고 같은 파티일때마다 스트레스인데 해결 빨리 안해주나 진짜 라방에서 인지했다면서 이번 로아온에 안해준게 Joat임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7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