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4:33
조회: 152
추천: 0
환수사 vs 가디언다니트 vs 기공사 중 뉴비 추천좀...똥손이라 재미고 뭐고 쉽고 쎈거 하려고 하는데 유튜브 다 찾아봤는데 저거 3개가 그나마 맞는거같아서... 근데 예쁘고 섹시한캐릭 좋아하는데 셋다 외형이 예쁘고 섹시한건 아닌거같기도하고.... 그렇다고 데모닉쪽으로 가기엔 추천에없고.... 그나마 셋중에 이쁘고 섹시하고 쉽고 쎈게 뭐있을까요?
EXP
55,335
(44%)
/ 57,0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7은.........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샹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