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4:46
조회: 220
추천: 1
쿤겔 카운터 유기하는 십새들은 가토 혼자좀해라![]() 이 싯발새끼들아 카운터좀 같이좀 치자 진짜 족같은 가디언이네 개발팀 너네 게임 안한다고 조가튼 가디언 유기좀 하지마라 싯발새끼들 대가리 다 부셔버리고 싶네 카운터 유기하는 새끼들이나 이딴거 만드는 새끼들이나 혹한의 방방이야? 거북이는 싯발 하루중일 점프만 해대고 넘어트리고 아 베스칼 보다 족같은 가토는 진짜 오랜만이네 개씨이발 스마게 개족가튼 새끼들 소서도 좀 살려줘 아오 싯팔놈들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더워요33] 무적007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