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21:36
조회: 208
추천: 0
1710은 무조건 싱글 돌아야 함?랏딜 존나 심해서 방 하나 구할 때마다 10~15분은 기본임
다들 기다리다가 지쳐서 나가고 들어오고 스트레스 너무 받는데 나같이 같이 하는 걸 즐기는 사람은 배려 안 해 주는 거임? ㅠㅠ 이게 왜 더 폿 죽이기라는 걸 모르는 거임 ㅠㅠ 보상 같게 주는 건 괜찮은데 다 귀골로 해주지
EXP
92
(92%)
/ 1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당돌한] 슬비해주세오 우리 같이 슬비해오




뾰료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