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21:37
조회: 92
추천: 0
담주부터 성당1단계트라이 랏폿구조대 플젝할건데 본캐로가는건 좀 그런가계획은 걍 4막 골드받고 성당을 유기했다 셈 치고 목곡고를 핥으러 가는거임
하르카 딱코방 출발시켜도 찬조50대나오는데 성당1단계를 본캐로가면 몇퍼가 나올지 몰겠음.. 저러면 걍 개쎈딜러로 딜밀어주는거랑 별 차이 없는느낌이잖음 다르게 생각하면 한파티는 더 출발하는거긴한데 본캐포함하면 총 4파티 출발시킬수있음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당돌한] 슬비해주세오 우리 같이 슬비해오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