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획은 걍 4막 골드받고 성당을 유기했다 셈 치고 목곡고를 핥으러 가는거임

하르카 딱코방 출발시켜도 찬조50대나오는데 성당1단계를 본캐로가면 몇퍼가 나올지 몰겠음..

저러면 걍 개쎈딜러로 딜밀어주는거랑 별 차이 없는느낌이잖음

다르게 생각하면 한파티는 더 출발하는거긴한데

본캐포함하면 총 4파티 출발시킬수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