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9 00:42
조회: 118
추천: 0
워로드같은 직업이 rpg에 있어야하지만 ㅈ같긴함걍 이겜 파티 자체가 워로드 + 사멸 조합 나머지 떨거지들 이렇게밖에 구성이 안되니까 ㅈ같음 타대 해보면 알겠지만 파티에 워로드 블레 공석 바드 이렇게 있으면 타대로는 아예 지원자체를 못함.왜? 거절할거 알거든. 내 점수가 걔내보다 천점이 높아도 지원안함. 아니 못함. 반면에 뭐 사멸들 소서 알카 공석 홀나 이렇게 있다고 지원안해? 그냥 투력맞으면 잘만 지원함 겜이 걍 ㅈㄴ 병신같음 구조가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당돌한] 슬비해주세오 우리 같이 슬비해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더워요33] 무적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