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처럼 인포보고 군장검사로 스펙 확인하면서 받아야하는 것도 아니고

신청하면 전투력 딱 하니 보이는데 그냥 안받고 벌세우면 그만 아님?

그냥 신청 했다는 행위 자체가 아니 꼬운거임??

아무런 피해 없는데 그냥 그 행위가 아니 꼬움?

ㄹㅇ 궁금해서 물어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