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1:21
조회: 162
추천: 0
헥사 초기화 질문드립니다.솔플밖에 안하는 조각 6청개정도 반환받은 숍 프레이좀 적게 찍어볼까 싶어서 무지성으로 일단 초기화 하고 봤는데 엔레 29에 터치 16은 기억이나는데 환산보니 엔레 25하라고 나오는데 이게 맞는걸까요...? ![]()
EXP
2,561
(80%)
/ 2,601
|

논공인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