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뉴비인데요 이거 초기화 하고 강화 하는중인데 스나이핑9까지 찍었는데 그다음으로 프리져부터 순서대로 하는건가요? 아니면 중간에 흰색?들 다 건너 띄고 피어싱을 찍어야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