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쩐지 내가 암메를 못하는거치고도 너무 배율대로 안나오더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보스때 서든레이드는 안쓰는거맞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