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4:15
조회: 73
추천: 0
챌섭 뉴비인데 연습만 하루에 7시간은 하는듯...종강이라 시간이 좀 많아서 거의 하루종일 하는 것 같음...
이제 캔슬 타이밍은 대부분 익숙한데 샷브가 아직도 가끔 삑남 ㅜ 이제 마을에서 스킬 쿨보면서 딜 하는 건 조금 되는데 보스 들어가서 패턴이랑 스킬 쿨 둘다 확인하면서 딜하는 건 ㄹㅇ 아직도 감이 안 온다... 패턴이랑 쿨 신경 쓰다가 결국 캔슬도 실패하고 튀어나가서 맞아죽는게 다반사임 ㅜ 솔직히 보스 몇번 뛰어보고 카데나 고른거 좀 후회했는데... 마을에서 캔슬 연습할 때 누구 한명이 감탄사 날려주니까 별거 아닌데 괜히 뿌듯했음... ㅋㅋ 아직은 여유컷도 간신히 잡는데 언젠간 보스 최소컷 낼 날이 오겠지? ㅜ
EXP
1,570
(85%)
/ 1,601
|
F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