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영 2.87 인데 세렌 진짜 개열심히쳐도 8퍼가 남는데

다들 몇에 성공하셨나요

왜 레테는 2.5 2.6에 성공하는데 우리 호영은 왜 

상성이 개 병신쓰레기라는 이유로 클리어도 못해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