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 43포에 배율 102% 찍혀서 맛보기 칼로스 왔는데
자잘한 실수에다가 2-4 낙인 최종뎀 진짜 아예 하나도 유지 못했는데 초행 클각이 나오네요
피 남는거 봤을 땐 더 잘 친다 해도 어차피 막극중에 잡힐거라 클탐이 크게 단축은 안되겠지만 그냥 할때마다 걍 놀라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