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8:42
조회: 1,977
추천: 9
드디어 성불합니다.. ㅜㅜ![]() 메이플 5년차에 드디어 저도 에디 30퍼가 떠보네요.. ㅜㅜ 남들 고확으로 에디 공30 마력 30 뜰 때마다 마냥 부러워만 했었습니다.. 몇년전 길드원이 디코 화공으로 미트라 에디 공 30을 띄웠을 때도 그저 부러워만 했었습니다.. 제 메생에는 에디 30퍼는 없을 줄 알았습니다.. 이번주 수요일에 블랙 보조 돌리다 에디 레전 천장 칠 때만해도 기분이 참.. 안좋았습니다...... 몇일동안 천장 팔려고 했는데 팔지도 못하고 전전긍긍 했었어요... 그러다 오늘 오전에 이 미트라에 천장을 썻고 그러다가 롤 좀하다가 뭔가 모르게 노말세렌 연모로 깰수 있을것 같아서 하다가 1극이 부족해서 실패했고 미라클 하다 남은 11억으로 에디 21퍼 띄워본다는 무리한 생각으로 돌렸는데 원트만에 에디 마 30이 떴네요.. 참 인생 모르는 일이네요.. 메이플 열심히 하다보면 슬픈 날도 많지만 이렇게 정말 기분 좋은 날도 생기네요. 다들 복많이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ㅜㅜ
EXP
4,026
(6%)
/ 4,4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이순] ㄱㅇㅇ
[떼라라닐바] ♬ N.Flying - 만년설 ♬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메리니아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