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5년차에 드디어 저도 에디 30퍼가 떠보네요.. ㅜㅜ

남들 고확으로 에디 공30 마력 30 뜰 때마다 마냥 부러워만 했었습니다..

몇년전 길드원이 디코 화공으로 미트라 에디 공 30을 띄웠을 때도 그저 부러워만 했었습니다..

제 메생에는 에디 30퍼는 없을 줄 알았습니다..

이번주 수요일에 블랙 보조 돌리다 에디 레전 천장 칠 때만해도 기분이 참.. 안좋았습니다......

몇일동안 천장 팔려고 했는데 팔지도 못하고 전전긍긍 했었어요...

그러다 오늘 오전에 이 미트라에 천장을 썻고

그러다가 롤 좀하다가 뭔가 모르게 노말세렌 연모로 깰수 있을것 같아서 하다가 1극이 부족해서 실패했고
미라클 하다 남은 11억으로 에디 21퍼 띄워본다는 무리한 생각으로 돌렸는데
원트만에 에디 마 30이 떴네요..

참 인생 모르는 일이네요..

메이플 열심히 하다보면 슬픈 날도 많지만 이렇게 정말 기분 좋은 날도 생기네요.

다들 복많이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