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공팟이라도 구해서 가봐야지 싶다가도 쫄려서 민폐될까봐 안 갔는데 배율 몇쯤이면 평균 컨 수준으로 솔플 될까?
챌섭에서 하검은 보마로 120프로대에서 되긴했는데 익검은 확실히 다를 거 같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