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20:56
조회: 345
추천: 0
은근히 렌<< 에공삼 보조 가성비 지림![]() 타직업 에공삼 보조 1000~1100억 할 때 렌은 에공삼 보조 800억 후반~900억 초반이면 삼 ㅋㅋㅋ 렌 본캐유저들은 에공삼 그냥 아스트라 안하고 끼기만 하고 나중에 되팔아도 감가 전혀없을 가능성 높아서 그냥 보증금만 넣으면 스펙이 올라가는 공짜 스펙업임 ㅋㅋㅋ
EXP
6,565
(82%)
/ 6,6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떼라라닐바] ♬ N.Flying - 만년설 ♬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순] ㄱㅇㅇ

K제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