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검솔까진 해서 다음주에 해방할 예정입니다.

챌코인으로 블큐 20개를 살 수는 있는데, 어떻게 할지 고민이 됩니다ㅜㅜ

1. 미라클이니 블큐 걍 똥블렘에 박는다

2. 해방 무기에 블큐 다 박고, 나중에 엠블 사먹는다

이미 저거로 검솔까지 했는데 저 위로는 뭐든 사먹는게 나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