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언가를 손에 쥘려면 무언가를 손에서 놓아야 하는데

이걸 자꾸 까먹게 되는 것 같아

게임할 시간을 가질려면 다른 생활 시간을 줄여야 하는데

미련 맞게 다 가져갈려고 해

어릴 때 분명 배웠는데 왜 까먹는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