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21:38
조회: 121
추천: 0
요즘 들어 어렸을 때 배운걸 다 잊어버리는 것 같아무언가를 손에 쥘려면 무언가를 손에서 놓아야 하는데
이걸 자꾸 까먹게 되는 것 같아 게임할 시간을 가질려면 다른 생활 시간을 줄여야 하는데 미련 맞게 다 가져갈려고 해 어릴 때 분명 배웠는데 왜 까먹는걸까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떼라라닐바] ♬ N.Flying - 만년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