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비는 쌍분 쌍속 무한(초월) 재감 기준입니다.
도핑은 비약 용맹 양불 기준입니다.

<A.  싸이클>
0. 얼폭
1. 폭렬 (1단 차징 완료 직후 얼창 3연타, 2단 풀차징 시전) (<->마폭 대체 가능)
2. 운낙
3. 파광 -> (운낙 타격 후) -> [서리, 뇌격]
4. [ (2융합 냉기 + 비전)] (마강시 3융합)
-----얼폭 끝----
5. 마폭 (<->폭렬 대체 가능) 
6. [(업화뇌격서리 - 순서 상관없이 쿨 있는것 1~2개)] 
    (마강 (뇌격) 업화(화기)->서리-> 3융합)
    (붕괴 마강 (뇌격) 업화(화기), -> {1번쨰 융합 후 붕괴, 시전 후 바로  텔포-붕괴캔, (앞물서)} -> 3융합)
   --> ## [,,,] 마강 시 제외, 붕괴 후 3융합의 빙결 속성은 0. 얼폭으로


<B.  싸이클>
0. 얼폭
1. 폭렬 (1단 차징 완료 직후 얼창 3연타, 2단 풀차징 시전) (<->마폭 대체 가능) 
2. 운낙
3. 파광 -> (운낙 타격 후) -> [(업화), 서리
4. [ (2융합 화염 + 냉기)] (마강시 3융합)
-----얼폭 끝----
5. 마폭 (<->폭렬 대체 가능)
6. [(업화뇌격서리 - 순서 상관없이 쿨 있는것 1~2개)] 
    (마강 (뇌격) 업화(화기)->서리-> 3융합)
    (붕괴 마강 (뇌격) 업화(화기), -> {1번쨰 융합 후 붕괴, 시전 후 바로  텔포-붕괴캔, (앞물서)} -> 3융합)
   --> ## [,,,] 마강 시 제외, 붕괴 후 3융합의 빙결 속성은 0. 얼폭으로


<C.  싸이클> (## 얼폭 시전 시 <운낙 타격> - 업화 - 뇌격 후 빠르게 융합해 주셔야 이 시전됩니다.)
(0. 얼폭)
1. 폭렬  (1단 차징 완료 직후 얼창 3연타, 2단 풀차징 시전) (<->마폭 대체 가능) 
2. 운낙
3. 파광 -> (운낙 타격 후) -> [(업화). 뇌격] 
4. [ (2융합 화염+비전)] (마강시 3융합)
5. 마폭 (<->폭렬 대체 가능) ->
6. [(업화뇌격서리 - 순서 상관없이 쿨 있는것 1~2개)] 
    (마강 (뇌격) 업화(화기)->서리-> 3융합)
    (붕괴 마강 (뇌격) 업화(화기), -> {1번쨰 융합 후 붕괴, 시전 후 바로  텔포-붕괴캔, (앞물서)} -> 3융합)
   --> ## [,,,] 마강 시 제외, 붕괴 후 3융합의 빙결 속성은 0. 얼폭으로

## 마강 싸이클은 [...]내용 제외, 언더바(밑줄)싸이클로 대체해서 보시길 바라며
    붕괴 포함 마강싸이클은 {} 기울임체 참고하시면 됩니다.
    < 0~2, 5~6은 융기, 태초, 비폭 싸이클 동일합니다. >

## 폭렬 차징과 동시에 얼창 3연타는 폭렬이 풀 차징 직후 모두 생성, 폭렬 타격시 바로 얼창이 타격되기 때문입니다.

## 붕괴캔 물서로 한 경우 붕괴가 측뎀으로 터질수 있으니 유의 바랍니다 (붙어서 딜 한 경우)

## 마강시 융합은 6번을 써주셔야 합니다. 창사팟 기준 수월하나 권정팟은 빠듯하게 쓰셔야 합니다.
    참고로 마강이 끝나도 마강 끝나기 직전 3원소를 모으셨다면 융합 사용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얼폭은 냉기 속성 수급 보조용으로 쓰시길 추천드립니다. 틱간 텀이 있어서 그 사이에 다른 속성이
    들어간 직후 융합 시전시 의도치 않은 다른 융합이 시전되기 때문입니다.

## 몹이 머리를 돌렸을 경우 얼창은 캐릭터가 보는 방향이 아닌 카메라 방향으로 시전됩니다.
    얼창 타격 직전 몹 후방을 보고 스킬 시전하시면(폭렬, 마폭) 얼창도 같이 후방 판정을 받는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 비폭 싸이클에서 높은 확률로 융기가 나가는 버그가 있습니다. (건의중)


순서는 A, B, C를 같은 싸이클 연속하게 쓰지 않는 반복입니다, 몹에 최대한 붙어서 딜해야 합니다.
복원력을 받기 위한 예시를 아래에 간략히 순서를 적었습니다
.
EX) A B C B C B C A C B A
EX) B C B C B C B C 
EX) A B A B A B A B 
EX) A C A C A C A C 

위 딜사를 각 딜싸이클로 정리한 것입니다.

A. 붕괴 마강 딜싸이클 (폭렬-운낙 기준)

1. 얼폭(마강)-폭렬 (폭렬 1단 차징 완료 직후 얼창3, 2단 80퍼차징 토템) 
2. 운낙 (낙하 전 파광)-3원소
3. 마폭-업화-[붕괴(뒤텔포캔, 앞 물서) ]-3원소  ## 빙결 속성은 얼폭으로 수급

4. 폭렬 (폭렬 1단 80퍼차징 얼창3
5. 운낙(낙하 전 파광)-3원소
6. 마폭-(뇌격)-업화-서리-3원소  

7. 얼폭-폭렬(1단 80퍼차징 얼창3
8. 운낙(낙하 전 파광)-3원소
9. (서리)-마폭(뇌격)-업화(화기)-3원소   ## 빙결 속성은 얼폭으로 수급, 미수급시 서리로

##[9. 빠르게 속성 얻기 -> 서리-뇌격-화기
  or 
##[9. 여유롭게 속성 얻기 -> (얼폭 타격)마폭-업화(화기) ]


B. 일반 마강 딜싸이클.

0. (얼폭) (마강) 
1. 폭렬 (폭렬 1단 차징 완료 직후 얼창3, 2단 80퍼차징 토템) 
2. 운낙 (낙하 전 파광)-3원소
3. 마폭(뇌격)-업화-서리-3원소  
--> 반복

## 얼폭이 속성 수급을 하고 있는 중이라면 서리는 빼셔도 좋습니다.


C. 일반 딜싸이클

1. 싸이클
(얼폭)폭렬 - [얼창3] - 운낙파광(업화)<운낙 타격> -서리 - 뇌격 - - 마폭 - (파광)(뇌격, 서리, 업화, 화기)
-> 운낙 약 1초 쿨 남았을시 폭렬 부터 재시전

2. 싸이클
(얼폭)폭렬 - [얼창3] - 운낙파광(업화)<운낙 타격> - 업화 - 서리- - 마폭(파광)(뇌격, 서리, 업화, 화기)
-> 운낙 약 1초 쿨 남았을시 폭렬 부터 재시전

3. 싸이클
(얼폭)폭렬 - [얼창3] - 운낙파광(업화)<운낙 타격> - 업화 - 뇌격 - - 마폭(파광)(뇌격, 서리, 업화, 화기)
-> 운낙 약 1초 쿨 남았을시 폭렬 부터 재시전



그림으로 간략하게 보기 [프리마님께서 제공해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ㅠ] -> ## 개정해 주셔서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PS : 얼추 완성된 듯 합니다.. 참고자료로 봐주시길 바라며 추가 의견 부탁 드립니다.
     참고에 도움주신 프리마님 쑤미칩님 감사합니다.
     퇴근시간이 늦어져 연구를 많이 못한것이 에러이긴 하네요..
     모든 법사분들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