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요. 이번 패치로 얼창이 1회 입력으로 편의성이야 조금은 편해졌죠. 그건 맞는데...


그정도로는 각성 법사 난이도가 불지옥에서 지옥으로 바뀐정도일뿐이고


근본적인 문제는 기존 스킬 강화 패시브 하나 없는 마법사가 기댈수 있는건 사실상 각성 공격기뿐인데 공격 성능이 영 저조하다는 것입니다. 쿨이든 스킬 위력 상향이든 딜적인 상향이 필요하죠. 패치 이전에도 타클에 비해 DPS가 처졌는데 패치로 더 벌어진게 현실이구요.


융합/얼창 쿨을 소폭(1~2초) 줄이는거라든가 융합기 위력 상향이라든가 붕괴 스킬 분리라든가 융합기 딜지분이 생각보다 매우 저조한데 복원력이나 마력 강화의 추가 스킬 위력 상향같은게 절실히 필요함.


그리고 어그로 조정이 가능하다는걸 이번 패치로 증명했으니 쓰잘대기 없는 법사 스킬 어그로도 조정하시구요. 왜 법사 딜은 1등도 아닌데 어그로는 법사가 처먹어야 하나요?  딜이 1등인데 어그로 처먹으면 그렇다쳐도 이건 뭔 장난질인지 모르겠음.


개인적으론  쓰레기같은 체력 반비례 대미지 보정(폭렬구/운낙/마폭/파광에 적용)도 다 없애버렸으면 좋겠네요.


관계는 없지만 딱 하나 고양이펫 기본 기능 줍기로 바꾼건 ㄹㅇ 잘하셧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