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6:34
조회: 207
추천: 0
2시즌 징기 재밌겠네요PTR에서 살짝 쳐봤는데 버블 수급이 계속되서 손이 놀틈이 없네요. 특히 태사자 하면 거의 무한 천폭급이네요 성능은 더 진행되는 것보고 판단해야겠지만 확실히 훨씬 버블수급이나 딜사이클이 부드러워져서 재밌네요. - 아직 작동은 안하는데 티어 효과 추적 버프가 재사용대기시간관리자 목록에 있음 - 전쟁의 기술이 엄청 잘 터짐 . 내부적으로 잠수 패치가 있었던 건지 아니면 성전의 강타 가속이 증가해서 그런 건지는 모르겠지만 2중첩 (이번에 전쟁의 기술이 2중첩 가능해짐) 소모하자마자 또 터지는 상황이 심심치 않게 생김 - 딜사이클이 대체로 필러기 - 소모기 - 필러기 - 소모기 이런식으로 피아노치듯이 흘러감
EXP
212,198
(8%)
/ 235,001
데인 - 아즈샤라
|
데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