냥꾼이 좋아서 주류 비주류 떠나서 냥꾼만 했는데..
쐐기 고단에서 너무아프고 딜도 고만고만하고..그래도
잘하는 사람 있으니 내손가락 탓만했습니다

그런데 이번시즌 시작하자마자 냥 쓰레기를 감지하고 버리고 메타딜 했더니 딜도 잘나오고 생존도 신경도 안써도 탱보다 더 안죽고 그러네요 ㅋ

아무리 황밸이 어렵다지만 차이가 너무 심한거같아서 ..
그냥 즐겜 유저라면 메타클하세요.. 스트레스 제로에 파티에서도 대접받으면 게임합니다.. 초대도 잘오고 시간낭비도 없고..

2시즌도 필수퀘하면서 지켜보다가 메타딜로 갈아타야겟네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