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3:17
조회: 427
추천: 0
혹시 공생기 외생기 관련 애드온 아시는분?예전에 위크오라 있을적엔 개인적으로 공생기 / 외생기 / 무적기를 아이콘으로 크게 표시하게 만들어서 해당 버프가 들어왔을 때 내가 버프를 받고있는지(어둠/정고토 등 바닥형 공생기에 들어가면 표시, 나오면 사라짐), 공생기 및 외생기를 받았는지, 내가 무적기를 잘 켰는지 안켰는지 확인을 했었는데....
혹시 지금 애드온중에 비슷한 기능을 하는게 있나요? ![]() 그리고 m33k auras (위크오라의 후속작 / 예전만은 못한 기능) 를 받았는데, 어떻게 작동시키는지 아시는 분 있을까요... https://www.inven.co.kr/board/wow/1896/50789 요 글 맨 마지막에서 알려준 것처럼 애드온파일에 압축해제를 했는데, 인게임에서 표시가 안되네요.. 답변해주시는분들 모두 미리 감사드립니다!
EXP
96,744
(94%)
/ 97,001
|

카드리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