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2:56
조회: 833
추천: 0
1% 탈것이 추가됐다는건 엄청난 변화 같은데지금까지 0.1퍼 쐐즌검 업적 말고는 고단 쐐기를 클리어할 이유가 전혀 없었고
그나마 쐐즌검도 탈것을 주지 않는 업적이었기 때문에 한와 고인물 마음만 먹으면 고단 클리어할 실력이 충분한 분들도 그냥 주차정도만 하시는분들이 많았는데 항상 말 나오던 쐐기 고단은 보상이 없어서 안한다는 문제를 해결해준? 그런 변화라고 봅니다 탈것이 시즌 한정이고 또 룩도 괜찮게 뽑혔기 때문에 레이드로 치면 최정예 탈것 같은 느낌인데(아니 레이드 탈것보다 더 귀하네요 레이드는 확팩내내고 쐐기는 시즌한정이니) 충분히 그동안 관심 없던 고인물들 올신화 95점 이상 찍는 고수 분들을 비롯해서 다들 관심가지고 트라이 할만 하다고 봅니다 저도 사실 이번에 3400 업적 추가되기 전까지는 용군단 3시즌부터 매시즌 최정예하고 탈것을 먹어왔지만 쐐기는 주차만 하던 하드레게인 입장에서 저한테는 레이드가 재미도 더 있기도 했지만 최정예 탈것이라는 목표가 있냐없냐도 상당부분 영향을 미쳤기때문에 쐐기 1% 탈것 또한 이제까지 고단을 트라이하지 않던 고인물들의 구미를 상당히 자극하지 않을까 싶네요 그리고 이게 이번 시즌에 처음 생긴 보상이기 때문에 기존과는 확연하게 다르게 시즌말되면 1% 점수 컷이 대폭 상승할거라고 예측되네요 손님을 끼고 클리어할정도로 지난시즌들과 같은 상승폭을 생각하면 안될것 같긴 합니다 지금시점에 손님을 끼고 클리어한 점수가 시즌말에 어떻게 될지도 모르는 일이고요 제입장에서는 이번시즌 한정업적들 구렁??, PVP 결투사, 최정예 르우라 잡고 이제 탈것만 먹으면 시즌오프하고 좀 쉴려고 했는데 숙제가 하나 더 생겨버렸네요 계속 붙잡아두네여 블자놈들..
EXP
6,836
(29%)
/ 7,401
|
탈도드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