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사위 때문에 템 파밍 좃나 쉬워서 신화레이드 쌀먹 망했다고 해외 스트리머들이 하도 징징거리니
쐐기 버스로 돈 벌라고 1퍼 탈것 만듬 ㅋㅋ 메소드 공대원 방송보면 주구장창 쐐기 쌀먹만 돌림 예약이 좃나 차서 손님이 기다려야할 정도
20단도 개버러지새끼 1명 끼고 도는대 걍 시클하내
르우라 탈것보다 1퍼 탈것이 더 이쁘게 뽑아서 한와 개백수 생계형 쌀먹새기들도 쐐기 장사할 생각에 설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