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5:15
조회: 523
추천: 0
의외로 버스는 약관위반이 아님1. 대리
2. 어뷰징(주로 pvp) 3. 현거래 블리자드 약관 위반은 위의 3개임 pvp판에서 문제가 된거도 위 3개임 가끔 쐐즌검이 상위 몇프로의 한정된 자리 어쩌구하면서 버스 때문에 피해를 받네 뭐네 이야기가 보이는데 애초에 서로서로 점수 뜯어먹는 구조인 pvp에서도 순수한 버스면 "승객낀 파티보다 못한 니 잘못아님?"이런 스탠스임 개인적으로도 그 논리에 더 공감이 감
EXP
893,029
(20%)
/ 1,008,001
|
카라드볼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