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08:17
조회: 210
추천: 0
호법이 1황이고 좋으면 니들이 호법해~좋다 좋다 말만하고 호법하는 넘들 하나 없으면서 (내 부케는 호법인대? 이지랄하지말고~)
걍 좋은거 같으면 해봐~! 직변권 나오면 호법한다는 쉐키들 여기에 박제 시켜라. 진짜 호법 직변하는 애들 몇이나 있을지.... 난 호법 접고 신캐나 갈련다~
EXP
23,274
(53%)
/ 24,201
|
광란의인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