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다 좋다 말만하고 호법하는 넘들 하나 없으면서 (내 부케는 호법인대? 이지랄하지말고~)
걍 좋은거 같으면 해봐~!
직변권 나오면 호법한다는 쉐키들 여기에 박제 시켜라.
진짜 호법 직변하는 애들 몇이나 있을지....
난 호법 접고 신캐나 갈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