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09:12
조회: 178
추천: 0
애들 착각하네 살성이 남툴 100k가 올라도 달라질건 없다살성이 남툴 100k 올랐으면 스윗하게
살성 너프 안해도 되겠다? 이런 생각했냐? 살성 너프는 당연한거다
EXP
2,204
(2%)
/ 2,401
|
흑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