뺑뺑이 ㅈ노잼겜

일주일만에 지키지도 않는 공수표

갈라치기라도 해서 유저들 눈 돌리고 심심하지 말라고 하는게..

개발진 철학이 보이네요.. 좋습니다.

이대로만 갑시다. 아이온2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