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남툴 기울어진상태로 밸패받은담에
남툴 정상화 되고 다시 ㅂㅅ되는것보다

남툴 정상화 된다음 밸패 받는 순서가 맞다고 말한거임
ㅅㅂ 당연히 이번주에 남툴 정상화랑 밸패까지 끝나는게 당연히 더 좋지
근데 형들도 알다시피 nc가 그정도로 유능한 회사는 아니잖아
현실적으로 그나마 이게 맞다는 말임
여태 참은게 얼만데 1주일을 더 못참아?
7월1일에도 ㅂㅅ같이 패치하면 걍 쳐접는게 정답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