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26 12:07
조회: 1,548
추천: 0
pvp 랭킹 높은 살성들 문폭 20 왜찍는거?pvp에서 문폭 16정도면 되지 않나.. 문폭 20 왜찍는거야? 랭킹 높은 살성들 다 문폭 20이던데
기절 1초 증가가 필수인가?? 16찍고 특화 1,5쓰면 되는거 아닌가.. 심찌 빠베 암습 충해 회베 이렇게 20 쓰고 싶은데 다들 20렙 어케 씀?
EXP
18,961
(38%)
/ 20,201
|
레이미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