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치는 원거리딜러들 보면 dps 존나 많이나오던데

지금 나와있는 컨텐츠들은 살성 폭딜타임에 다 죽으니깐

Dps가 말도안되게 나오는거고 나중에 컨텐츠 나오고

클탐길어지면 지금 상황에서도 딜러 순위 바뀔수있다고

생각하는데 그거 생각해도 지금 오버밸임?? 어캐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