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5-01 00:04
조회: 1,304
추천: 2
살성이 지금 압도적 op임?? 아니지않음??잘치는 원거리딜러들 보면 dps 존나 많이나오던데
지금 나와있는 컨텐츠들은 살성 폭딜타임에 다 죽으니깐 Dps가 말도안되게 나오는거고 나중에 컨텐츠 나오고 클탐길어지면 지금 상황에서도 딜러 순위 바뀔수있다고 생각하는데 그거 생각해도 지금 오버밸임?? 어캐생각함??
EXP
1,228
(14%)
/ 1,401
|
아아이즈웰